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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bj0812의 코딩 일기
[독후감] 플레이어를 생각하는 게임 UI 디자인 노하우 본문
"한빛미디어 <나는 리뷰어다>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."
0. 도서정보
1) 도서명 : 플레이어를 생각하는 게임 UI 디자인 노하우
2) 저자 : 오타가키 사야코
3) 링크
1. 후기
- 책의 표지와 내부 디자인을 먼저 보자면 2000년대 초에 만든 책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투박한 디자인이이라 나온지 꽤 오래된 책인가... 싶기도 하지만, 2023년에 나온 신작이다. 책의 초반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소개하고 있지만, 해당 인물들이 이야기를 이끈다기보다는 이런 직업이 이런일을 한다.. 정도의 느낌만 받을 수 있다. 책의 일러스트레이터 등은 표지와 마찬가지로 투박하지만, 기초에 충실히 따르고 있으며 책의 구성 및 내용도 초보에 알맞은 수준이라 할 수있다. 책의 중간에는 COLUMN 항목을 넣어 추가적인 정보 및 역사 등을 소개하기도 한다. 그렇기에 경력이 되시는 분들이라면... 당연한 정보들을 소개하는 책이기에 실망을 할 수도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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